Deoksugung Palace Royal Guard Changing Ceremony (덕수궁 왕궁수문장교대의식)

Korea Festivals & Events

Deoksugung Palace Royal Guard Changing Ceremony (덕수궁 왕궁수문장교대의식)

stocking 0 1366 0 0
SEOUL WEATHER
nging Ceremony는 보기 드문 전통 장면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원색의 화려한 의상을 입은 경비병들의 화려한 의상은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행사가 끝나면 방문객들은 문지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Start 20230101 End 20231231
Performance time 11:00 / 14:00 / 15:30
* No performance on Mondays
Place Daehanmun Gate at Deoksugung Palace
Viewing time 30 minutes Viewing age Open to visitors of all ages
Usage fee Free Discount
Reservation office Event venue location
Side events Program
Progression type Festival type
Organizer Seoul Metropolitan City Contact • 1330 Travel Hotline: +82-2-1330
(Korean, English, Japanese, Chinese)
• For more info: +82-2-737-6444
Host company Contact +82-2-737-6444
Address 99, Sejong-daero, Jung-gu, Seoul Source KOREA TOURISM ORGANIZATION

STOCKZERO does not store any data regarding current location information. We simply use OpenStreet's source code to show it to our customers. The location may not be accurate on PC. By viewing your current location, you are deemed to have understood and agreed to this content.



소개: 덕수궁은 선도적인 역사학자들의 철저한 고증을 거쳐 1996년부터 수문장 교대식을 거행해 왔습니다.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버킹엄궁 근위병 교대식과 유사한 전통으로, 왕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한다. 왕문은 정해진 시간에 열리고 닫히며, 경비와 순찰을 담당하는 문지기들이 하루 3번 교대식을 거행한다.


근위병 교대식은 관광객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행사이다. 하루에 세 번씩 거행되며, 각 의식은 동일한 절차를 따르며 40분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의식은 무료입니다. 월요일과 심하게 춥거나 더운 날에는 행사가 없습니다.


의식이 시작되면 전통 악기를 사용하여 수문장 교대식을 시작하고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교환합니다. 8분간의 경비 의식이 이어지고, 7분간의 교대식이 이어지며, 마지막으로 순찰을 통해 의식이 마무리됩니다. 6개 직위의 18명의 근위병이 북을 치고 명령을 내리면 절차는 극적인 전환을 이룹니다.

근위병 교대식은 보기 드문 전통 장면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원색의 화려한 의상을 입은 경비병들의 화려한 의상은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행사가 끝나면 방문객들은 문지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0 Comments
Photo Festival

New Post


New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